CEO 저널 인터뷰: 제니킴의 미국입시 전략
매년 변화하는 미국 입시 트렌드 때문에 학생, 학부모님들 고민이 많으시죠? 특히 2025년 입시를 앞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더욱 그러실 텐데요. 이런 고민들에 대한 저의 인사이트가 담긴 인터뷰가 이번에 CEO 저널에 실렸답니다.
안녕하세요. 제니에듀 대표 제니킴입니다. 12년째 미국 입시 컨설팅을 해오고 있고, 두 자녀를 하버드와 윌리엄스 칼리지에 진학시킨 엄마이기도 해요. 그동안 수많은 학생들의 입시 여정을 곁에서 함께 걸어왔습니다.
이번 CEO 저널 인터뷰가 특별한 이유는 미국 현지에서 입시 사정관들과 직접 네트워킹하며 얻은 살아있는 정보와 12년 동안 컨설팅 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5년 입시 변화를 분석했기 때문이에요.
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질적인 전략들, 그리고 자녀를 성공적으로 미국의 탑 명문대에 보낸 엄마로서의 현실적인 조언까지 담겨 있으니, 미국 입시를 준비 중이시라면 꼭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CEO 저널에 실린 인터뷰 내용의 핵심을 저와 함께 살펴보고, 변화하는 미국 입시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을 알아볼까요?
2025 미국 입시의 핵심 변화: 진정성 있는 스토리가 승부수
CEO 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가장 먼저 강조한 것은 2025년 미국 입시의 핵심 변화였습니다.
최근 몇 년간 미국 대학들의 입학 사정 방식이 크게 변화했으며, 특히 '완벽한 스펙'보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가 더 중요해졌다는 점을 말씀드렸어요.
하버드나 예일 같은 최상위권 대학들이 이제는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보는지, 그리고 한국 학생들이 특히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이런 구체적인 내용들을 CEO 저널 인터뷰에서 자세히 다뤘어요.
제니에듀 학생과의 대면 미팅 중
미국 대학 입시, 이 3가지 오해는 버려야만!
많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미국 대학 입시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부분들도 있잖아요? 이번 CEO 저널 인터뷰에서는 인터뷰에서 제가 꼭 바로잡고 싶었던 미국 대학 입시 3대 오해에 대해 말씀드렸어요.
이 3가지 오해의 구체적인 진실과 대안이 궁금하시다면? CEO 저널 인터뷰에서 실제 사례와 함께 자세히 설명했어요.
2024 전미대학상담 협회 (NACAC) 참석, LA 캘리포니아
미국 대학 학비 걱정? CEO 저널에서 현실적 조언 공개
많은 학부모님들이 이런 학비 부담으로 고민하고 계시죠.
“연간 1억 원대 학비, 우리 아이 유학은 꿈도 못 꾸는 거 아닐까요?”
제가 인터뷰에서 강조한 것은 "모든 학생이 그 금액을 다 내는 건 아니다"라는 점이었어요. 막연히 비싸다고만 생각하지 마세요.
우리 아이가 학비 걱정 없이 미국 명문대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현실적인 재정 지원 전략과 학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의외의 방법들을 CEO 저널 인터뷰에서 공개했답니다.
지금까지 제가 CEO 저널과 나눈 이야기 중 일부만 공유해 드렸어요. 더 많은 핵심 정보와 저의 진솔한 경험담이 궁금하시죠? CEO 저널 인터뷰 전문을 확인하세요!
[세상 읽기] 제니킴 ‘제니에듀’ 대표 인터뷰 원문 바로 가기]
CEO 저널 인터뷰 전문에서는 이런 내용들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두 자녀를 명문대에 보낸 엄마로서의 솔직한 경험담
✅ 미국에서 30년 거주하며 깨달은 교육 철학
✅ 기억 남는 제니에듀 학생의 성공 사례
✅ CEO 저널이 주목한 제니에듀만의 차별점
✅ 제니에듀가 추구하는 교육적 가치와 궁극적 목표
그리고 무엇보다... 인터뷰 마지막에 미국 대학 진학을 꿈꾸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어떻게 자신만의 스토리를 찾아서 명문대 합격까지 이어갈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중요한 조언을 공개했어요!
2025 미국 입시, '찐 스토리'가 답이라고?
제니에듀와 함께, 우리 아이만의 ‘진짜 이야기’를 찾아가고 싶으신가요?
지금 이 순간에도 수많은 학생들이 ‘어떻게 보일까’를 고민하며 입시를 준비하고 있지만, 정말 중요한 건 ‘어떤 이야기를 갖고 있느냐’입니다.
제니에듀는 각 학생의 개성과 가능성에 주목하며, 단순한 스펙이 아닌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혹시 아직 우리 아이의 방향이 확실하지 않으시다면, 또는 전략적으로 풀어내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문을 두드려 주세요.
입시는 혼자보다, 옆에서 함께 걸어주는 전문가와 함께할 때 더 분명해집니다.
2025년 입시 기준, 현재 50% 이상이 조기 마감되었으며 상담은 100%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어 원하시는 날짜에 바로 상담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미국 대학입시상담 신청]
-
Description text goes here
-
Description text goes here
-
Item description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하버드와 윌리엄스에 아이들을 보내고 컨설턴트가 된 저의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
제니에듀 컨설팅? 자녀를 하버드에 보낸 후, 유학컨설팅 시작한 이유
- 미국 대학 컨설팅 선택이 막막하시다면? -